아쿠아마린은?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아쿠아마린은? 목록

  아쿠아마린은 건강한수질로 운영됩니다.

저희 아쿠아마린은 서울시 전역에서 다년간 스포츠센터를 전문적으로 운영해온 스포츠시설 전문 회사의 어린이전용 수영장 브랜드입니다.

일반수영장과 성인수영장과의 차별화를 두기 위해 이번에 어린이들을 위한 전문 수영클럽을 새롭게 준비하여 화정을 본점으로 하는 아쿠아마린을 런칭하였습니다.
기존 성인위주의 샤워장, 수영장수심, 수온, 바디용품, CARE 등 세심하지 못했던 부분을 보완하고 친환경 해수풀을 도입하므로서 어머님들이 가장 염려하며 원하시는 깨끗하고 강사들이 함께하며 안전하고 세심하게 관리될수 있는 All care system을 도입하여 조금더 어머니들이 안심하고 보낼 수 있는 수영장으로 만들었으며 로비와 수영장내부는 환기시스템을 운영시간내내 가동하므로서 쾌적한 공기를 유지하도록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수영과 더불어 계절스포츠 프로그램도 진행하며,
어린이 전용스포츠 시설로 어린이들이 최상의 지도를 받을 수 있는 곳이 될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아쿠아마린 키즈 스윔 | 대표 : 김영철 외1명 | 사업자번호 : 425-88-01657 | E-mail : wannigy@hanmail.net
영업시간 : 평일 13:00 ~ 22:00 / 토요일 09:00 ~ 15:00 (일요일,공휴일 휴무)
Copyright © 아쿠아마린 키즈 스윔.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


상단으로